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대우건설은 경기도 부천시 송내동 339번지 일원에 짓는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견본주택을 1월 26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한다.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배치도

 

부천송내1-1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공급되는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은 지하 2층~지상 23층 12개 동, 전용면적 49~109㎡ 총 1045세대 규모로 225 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은 1단지 △49A㎡ 21세대 △59㎡A 87세대 2단지 △49B㎡ 27세대 △59㎡C 90세대 등 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위치도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은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 송내역과 중동역이 있어 서울 출퇴근이 용이하다. 송내역은 용산행 급행열차가 정차하는 곳으로 신도림까지 17분대, 용산까지 30분대로 도착할 수 있으며, 서울역까지 환승 없이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송내역에서 두 정거장 거리인 부평역은 GTX-B 정차역으로 계획돼 있어 교통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500m 내에 솔안초.송내초.부천서초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송일초.성주중.부인중.부천여중.부천고.부천공고.부천여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밀집돼 있고 송내도서관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이외에도 대형 쇼핑시설과 문화편의시설을 비롯해 종합병원과 다수의 공공기관도 가까이 위치한다. 단지 인근에 솔안공원을 비롯해 솔안말어린이공원, 행운어린이공원, 태양어린이공원, 투나광장, 둘리광장 등 다수의 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은 녹색건축인증과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을 받은 친환경 주거 단지로 남향 위주의 배치를 통해 조망과 채광·통풍을 극대화했다. 또한 넓은 통경축을 확보해 개방감을 높였다. 지상은 조경공간을 크게 늘린 공원형 단지로 설계해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했다.

단지 내에는 보행녹도를 설치해 보행자의 안전과 쾌적성을 확보하고 택배 차량 진입이 가능한 지하주차장을 설계했다.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커뮤니티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GX클럽.골프클럽.어린이집.시니어클럽.독서실 등이 조성되며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리너리 카페도 들어선다.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등 친환경 그린 시스템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원패스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주차유도 시스템 등 편의 시스템이 설치된다. 단지 외부와 내부를 5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미세먼지와 공기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푸르지오만의 클린에어시스템도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은 교통, 교육, 편의, 자연 등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춰 주거 편의성이 우수하고, 주변으로 다양한 정비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단지”라며 “노후주택 비율이 높은 부천시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인 데다 상징성이 높은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차별화된 조경 및 커뮤니티, 우수한 상품을 누릴 수 있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투시도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송내동 336-15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6년 9월 예정이다.